To investigate the criminal conduct of all institutions, organizations, and individuals involved in the persecution of Falun Gong; to bring such investigations, no matter how long it takes, no matter how far and deep we have to search, to full closure; to exercise fundamental principles of humanity; and to restore and uphold justice in society.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위원장 장더장(張德江)이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데 대한 추적조사 통고

2014년 11월 20일
A4 format download

장더장(張德江,1946-)은 저장성 당위서기(1998-2002), 중앙정치국위원과 광둥성 당위서기(2002∼2007), 국무원 부총리(2008∼2013), 충칭시 당위서기(2012.3.∼11.)를 거쳐 현재 12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장으로 재임 중이다. 중국공산당정권이 파룬궁(法輪功) 박해를 시작한 이래 장더장은 장쩌민을 줄곧 추종하여 파룬궁을 박해해 왔다. 저장성, 광둥성, 충칭시에서 당위서기 재임기간에 장더장은 장쩌민의 파룬궁박해 정책을 대대적으로 추진하고 파룬궁을 모함, 탄압함으로써 해당지역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심각한 박해를 당하게 했다. 장더장은 집단학살죄, 혹형죄, 반인류범죄를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본 조직은 장더장을 중점 추적대상자로 지목하여 입건하고 추적조사를 통고한다. 아래에 그의 범죄기록 일부를 열거한다.

저장성 당위서기 재임기간 여론을 이용하여 파룬궁 탄압에 적극 참여(1999-2002) 

장더장은 중공당국이 파룬궁 탄압을 시작할 때부터 신속히 매체를 통해 파룬궁을 마구 모욕하고 공격했으며, 여론도구를 이용해 사회적으로 파룬궁 반대 캠페인을 벌였다.

1999년 7월 20일 중공당국이 파룬궁 탄압을 시작한지 며칠 안 되어 당시 저장성 당위서기 였던 그는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파룬궁을 탄압하는 것은 “소 잃고 외양간 고쳐도 늦지 않는 격”이라고 하면서 현 시기를 틀어쥐고 공산당 조직의 건설과 사상건설을 강화해야 한다고 말했다.

2000년 3월 초, 장더장은 ‘인민일보’와의 인터뷰에서 파룬궁을 모함하였다.

2000년 7월, 장더장은 계속 매체를 이용해 목소리를 내면서, 파룬궁 창시자와 파룬궁에 대한 '적발비판'을 대대적으로 선동하는 동시에 파룬궁을 반대하는 것은 “완전히 정확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2002년 6월 중순경, 장더장은 저장성 제11차 당대표회의에서 연설을 했는데, 그 내용을 '저장일보'에서 전재했다. 그는 파룬궁을 견결히 탄압하는 것은 '국가 안전과 사회 안정을 확보'하는 요소라고 했다.

장더장은 저장성 당위서기 재임기간, 파룬궁 탄압에 적극 참여하여 많은 저장성 파룬궁 수련생들이 불법 납치와 감금, 혹독한 구타를 당하게 했고, 혹형의 시달림을 받아 정신이상, 불구가 되게 했다. 또 수련생에게 강제로 독침을 주사하고, 수련생들을 강제 노역시키고 학살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최소 5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장의 재임 기간 중 박해받아 사망했다. 예를 들어, 저장성 주지(諸暨)시의 파룬궁 수련생 저우펑핑(周鳳萍)은 2001년에 박해받아 사망했고, 자싱(嘉興)시의 겅궈둥(耿國東)은 2002년에 박해받아 사망했다.

광둥성 당위서기 재임기간 파룬궁 탄압 정책 지속적으로 추진(2002-2007)

2004년 5월 초, 장더장은 광둥성 장먼(江門)시에서 현지 시찰 시 한 연설에서 “파룬궁에 대한 ‘엄밀한 방범과 엄한 탄압’으로 장먼시의 사회정치안정을 확보해야 한다”고 요구했는데 이 연설문은 '장먼일보'에 보도되었다.

2005년 10월 말, 장더장은 광둥성 성위 9기 제 7차 전체회의(27-29일)에서 감옥건설을 추진할 것을 언급하면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전향(轉化)사업을 강화하여 전향율을 높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2005년 11월, 산터우(汕頭)시를 시찰 시, 산터우시의 파룬궁에 대한 적극적인 탄압과 방범행위를 칭찬했다.

장더장이 광둥성에서 주요권력을 잡고 있는 동안, 광둥성의 의료기관은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생체 장기적출에 대대적이고 산업적으로 참여한 죄악을 저지른 혐의를 받고 있다. 예를 들어 광둥군구(軍區)총병원, 중산(中山)대학 제3부속병원 등이다. 2005년 광저우시 중산대학 제3부속병원 간이식센터 주임인 천구이화(陳規劃)는 2005년 1년 동안에만 246건의 간이식수술을 진행했다.

장더장이 광둥성에서 당위서기로 재임기간 중, 불완전통계에 따르면 2005년 1월에서 8월까지에만 광둥성에서 불법 체포된 파룬궁수련생은 최소 108명에 달하며, 2006년 2월까지 적어도 64명의 파룬궁 수련생이 광둥성에서 박해로 사망했다. 이중 한 참혹한 사례로, 겨우 29살이었던 파룬궁 수련생 뤄즈샹(羅織湘)은 2002년 11월 22일 광저우 텐허(天河)구 610 경찰에게 불법 납치되어 황푸계독소(黃埔戒毒所)에서 세뇌당하다가 12월 4일 박해로 사망했다. 사망 당시 그녀는 임신 3개월이었다. 장더장은 광둥성 파룬궁 수련생이 당한 심각한 박해에 대해, 더욱이 광둥성이 파룬궁 수련생 생체장기적출에 대량적으로 참여한 죄악에 대해 회피할 수없는 책임이 있다.

충칭시 재임기간 파룬궁 탄압 가중시킴 (2012 3-11)

2012년 3월 15일 장더장은 보시라이(薄熙來) 뒤를 이어 충칭시 당위서기로 임명되었다. 장이 임명된 후 충칭시에서는 폭정에 항의하는 일련의 민중인권수호 운동이 일어났다. 장은 민중의 시선을 따돌리기 위해 파룬궁 박해를 가중하기 시작했다. 밍후이왕(明慧網) 보도에 따르면,2012년 4월이래 충칭 융촨황과산(永川黃瓜山) 세뇌반에는 납치당한 파룬궁 수련생들이 대량 감금되었다. 충칭시 베이베이(北碚)구 교육위원회는 구내 50개 초등학교와 중학교에 특별코너를 마련할 것을 요구했는데, 화살을 주요하게 파룬궁을 겨냥하기 위한 것이었다. 같은 해 8월 19일 충칭지역 20여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은 당국에 의해 계획적으로 납치되었다.

2012년 4월 10일과 11일 이틀간 충칭시 완성(萬盛)구에서는 수만 명의 시민과 학생들이 참여한 큰 시위가 발생했다. 현지 정부는 무장경찰을 동원하여 탄압하다가 유혈사태로 이어졌다. 장더장은 완성지역의 매체를 이용해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 씌웠다. 완성 징카이(經開)구 텔레비전방송국과 일간지는 완성유혈사건은 파룬궁 수련생과 마약중독자들이 획책하고 일으킨 사건이라고 죄를 뒤집어 씌워 보도하였고 아울러 현상금을 내걸고 현지인들의 신고를 자극, 교사했다.

이상의 사실에 비추어, 본 국제추적조직은 이에 특별히 통고를 내리는 바, 장더장의 파룬궁 박해에 대한 참여를 입건하고 추적조사를 실시한다. 장더장의 파룬궁 박해 참여 관련 증거를 장악한 사람은 본 국제추적조직에 연락을 취하기 바란다.

우리의 원칙은, 누가 죄를 지었으면 누가 감당하며, 단체조직이 죄를 지었다면 개인이 감당하며, 박해를 교사한 것과 직접적인 박해는 같은 죄로 인정한다는 것이다. 이 원칙에 따라, 모든 조직이나 직장, 계통의 명의로 범한 죄행은 최종적으로 개개인이 감당하게 될 것이다.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모든 책임자는 철저한 추적조사를 받게 될 것이며 아울러 법의 심판을 받을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일체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통고하는 바이다.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집단학살죄, 반인류범죄이다! 나치전범과 같은 죄로, 명령을 집행했을 뿐이라는 그 어떠한 핑계도 다 사면의 이유가 될 수 없으며, 모든 참여자는 반드시 그 개인의 책임을 감당해야 한다. 솔직하게 자수하여 암흑에서 벗어나고, 다른 사람의 죄악을 신고하여 공을 세워 속죄하도록 노력하는 것이 유일한 출로이다!

파룬궁 박해 국제추적조직(국제추적이라 약칭)은 2003년 1월 20일 설립되었다. 설립목적은 국제사회의 정의로운 역량과 형사기구에 도움을 주고 아울러 협조하여 범세계적으로 파룬궁박해에 관한 일체 범죄행위 및 관련 기구, 조직과 개인을 철저히 추적조사함으로써, 하늘아래 어디든 시일이 길든 짧든 끝까지 추적하여 피해자들을 도와 범죄자들을 법정에 세워 흉수를 엄하게 징벌하고 세인을 일깨우려는 데 있다.

파룬궁 박해 국제추적조직

World Organization to Investigate the Persecution of Falun Gong

전화:1-347-448-5790;팩스:1-347-402-1444
우편주소:PO.Box 84,New York,NY 10116
신고메일:http://www.zhuichaguoji.org/node/3387
사이트: http://www.zhuichaguoji.org/,http://www.upholdjustice.org/